- [속보] 코스피, 3220.70 마감···종가 기준 사상 최고뉴시스
- IPO대어가 몰려오는데···'편법 중복청약' 어디까지뉴시스
- 최태원, 보아오 포럼서 ESG 재차 강조··· "기업 생존 달려"뉴시스
-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릴레이 챌린지 동참뉴시스
- 막 오른 내년 최저임금 심의···"인상 불가피" vs "안정적 기조"뉴시스
- 미얀마인들 만난 박범계···"5·18 민주화운동 떠오른다"뉴시스
- 기업銀, 4대 주요 ESG 국제표준·이니셔티브 가입뉴시스
- 유럽 챔스리그 2024년부터 36개팀으로 참가 확대뉴시스
- "광주~대구간 달빛내륙철도 조속히 건설해야"뉴시스
- 자회사 IPO에 웃는 ICT 기업들뉴시스
안녕 여러분 에디터 D야!
2월 여기저기서 공채소식이 들려왔는데 다들 원하는 곳에는 잘 지원했겠쥐?
대다수가 2월에 마무리되는 것 같긴 한데... 몇몇 알짜 공채가 3월에 마감되는 게 있더라고.
그래서 3월에 마감되는 채용 정보를 가져와 봤어.
혹 마음에 끌린다면 꼭 놓치지 말고 사랑방 Job에서 지원해보길 바라.
그럼 3월에 마감되는 채용 정보 함께 확인해 볼까?
■ 공공기관&공기업
공공기관과 공기업은 이번 연휴를 이용해 지원을 해보면 어떨까?
먼저 공공기관의 경우 한국부동산원을 비롯해 한국공정거래조정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서민금융진흥원 순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이중 한국부동산원은 인턴십을 거쳐 최종 선발이 되고 일반직은 4시간 시간선택제 근무를 하게 된다.
공기업은 한국철도공사와 한국전력공사, 한국남동발전이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이중 한국철도공사와 한국남동발전은 일반 공채로 사무, 상경 등 여러 채용 분야가 있으며, 한국전력공사는 NDIS 데이터 관련 채용 중이다.
채용 방식은 국가직무능력표준(NSC)을 기반으로 이루어진다.
■ 광주 500대기업
고향에서 회사를 다니고 싶어하는 취준생을 위해 지역 기업들의 채용 소식도 준비했다.
광주은행은 고객센터 상담직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역 제조업체들의 경우 사무부터 생산직 등 다양한 분양에 대한 채용이 진행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랑방Job 홈페이지 내 500대기업 정보와 전문채용관 페이지 관공서 채용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itor 'D' skyhappy12@srb.co.kr, suy@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