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미디어

해외취업이 궁금해? SWDO마스터 취업멘토링 개최

입력 2021.02.23. 10:38 수정 2021.03.16. 13:56 댓글 0개
16~23일 광주무역회관에서
SWDO마스터 선배초청 해외취업멘토링 현장사진.

취업시장의 대안으로 자리매김한 SWDO마스터 과정이 16~23일 해외취업멘토링을 진행한다.

멘토링은 해외취업에 관심있는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멘토링을 신청한 뒤에 신청 날짜에 광주무역회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으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일본 해외취업에 관한 자세한 상담을 해주며, 해외취업 지원과정인 SWDO마스터 과정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해외취업멘토링 관계자는 "일본 해외 취업에 대한 정보와 코로나19 이후의 취업대책, SWDO마스터 과정 소개 등의 주제로 상담 및 Q&A를 진행한다"며 "담당자와 소그룹으로 직접 마주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취업, SWDO마스터 과정에 대한 궁금점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WDO마스터 과정은 해외취업연계과정으로 외국어와 디지털/AI프로그래밍 교육, 교육생 전용 브릿지 잡페어 취업지원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취업지원을 해준다.

이 과정은 전남대, 조선대, 동신대, 광주대, 광주여대, 호남대, 전남도립대, 순천대 등 광주전남 9개 대학의 협력으로 개설됐다. 총 67명의 해외취업인재를 배출했으며 그중 63명은 IBM재팬 그룹사와 Pasonatech, Keyport Solutions 등에 취업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러한 성과로 한국산업인력공단 K-무브스쿨 해외취업연수과정의 A등급 획득하기도 했다.

SWDO마스터 과정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현재 7기 모집 중이다.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해외취업멘토링 신청은 홈페이지(www.softsociety.net/rainbow)에서 가능하다.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