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아내의 맛' 김예령·김수현 "50kg 넘어본 적 없어"...윤석민도 모델

입력 2021.01.27. 09:27 댓글 0개
[서울=뉴시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제133회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제공) 2021.01.2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배우 김예령과 딸 김수현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 화보 촬영을 위한 다이어트에 나나섰다.

2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아내의 맛' 133회에서는 김예령, 김수현, 윤석민 가족의 화보 촬영 준비, 함소원·진화 부부의 주식투자 , 이필모·서수연 부부의 나 홀로 육아 도전이 담겼다.

김예령과 딸 김수현은 아동학대 피해자들을 돕기 위한 자선 화보 촬영을 위해 홈 트레이닝에 나섰다. 반면 사위 윤석민은 두 아들과 함께 소파에 앉아 과자를 먹으며 폭소를 유발했다. 윤석민은 김예령과 김수현의 운동 동작을 보고 신나게 놀려대더니, 직접 짐볼을 이용한 홈트 동작을 설명한 후 짐볼 위에서 완벽한 균형감각으로 치킨을 먹었다.

운동 후 김수현은 다이어트 음식인 '에그버거'를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이내 ‘요리 큰손’답게 에그버거 30개와 김장을 방불케 하는 대량의 샐러드를 만들었다. 김예령 김수현은 다이어트 식사를, 윤석민은 일반 식사를 했다.

윤석민은 다이어트를 하는 김예령, 김수현에게 "둘 다 50㎏ 안 되지 않느냐"고 물었고 김예령은 "나는 50㎏을 넘어본 적이 없다"고 대답했다.

김예령은 스튜디오에서 딸을 낳고 오히려 빠졌다고 말하자 딸 김수현은 "엄마는 그럼 몇 ㎏이 한도냐"고 물었다. 이에 김예랑은 "48㎏이 넘어가면 힘들다"고 말했고 김수현은 자신은 49㎏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예령은 사위 윤석민에게 일일 매니저를 요청해 세 사람은 함께 스튜디오로 출발했다. 김예령, 김수현 모녀는 스튜디오의 모든 의상을 소화했다. 하지만 모녀가 옷을 갈아입는 사이, 사진작가의 제안으로 단독 촬영에 나선 윤석민은 엉성한 포즈를 취하더니 이내 감정을 잡고 모델 작업에 적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내의 맛'은 이날도 화요 예능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지켰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33회는 유료가입가구기준으로 전국시청률 8.3%를 기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