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뷰노, CHC 헬스케어그룹 손잡고 대만 진출

입력 2021.01.26. 10:14 댓글 0개
총판계약 체결
[서울=뉴시스] 뷰노는 대만 최대 의료 종합 기업인 CHC 헬스케어 그룹과 자사 의료 인공지능 솔루션 4종의 대만 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뷰노 제공)

[서울=뉴시스] 송연주 기자 = 뷰노는 대만 최대 의료 종합 기업인 CHC 헬스케어 그룹과 자사 의료 인공지능 솔루션 4종의 대만 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CHC 그룹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엑스레이, CT 등 방사선 검사 및 치료를 포괄하는 의료기기 판매, 대형병원, 체인형 클리닉 등 의료기관 운영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계약에 따라 CHC 그룹은 뷰노의 의료 인공지능 솔루션 ▲뷰노메드 본에이지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 ▲뷰노메드 펀더스 AI ▲뷰노메드 흉부CT AI 등 4종의 대만 지역내 독점 판권을 부여받아 현지 의료기관에 공급한다.

CHC 그룹이 보유한 다수의 의료기관과 50 곳 이상의 협력 의료기관에 도입하기로 협의했다.

김현준 뷰노 대표는 “대만을 대표하는 의료 기업인 CHC 그룹과 총판 계약을 기반으로 아태지역에 뷰노메드 솔루션 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