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블랙핑크, 온라인콘서트 합주현장···"심박수 뛰게하는 편곡"

입력 2021.01.25. 20:3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블랙핑크. 2021.01.25.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블랙핑크'의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더 쇼(THE SHOW)' 밴드 합주 현장이 공개됐다.

25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 플러스 멤버십 전용 콘텐츠 '더 쇼' 비하인드 EP.1 밴드 세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아직 발표되지 않은 로제의 솔로곡을 비롯해 블랙핑크 정규 1집 수록곡 첫 퍼포먼스 무대 등 특별한 볼거리들이 예고됐다.

이날 영상에서 블랙핑크는 풍성한 라이브 밴드 사운드에 맞춰 다양한 무대를 조율했다.

YG는 "지난 '2019-2020 월드투어' 이후 오랜 만에 재회한 블랙핑크와 밴드팀(THE BAND SIX)의 호흡은 여전히 막강했다"면서 "듣기만 해도 심박수를 뛰게 하는 편곡과 악기 연주 소리는 블랙핑크 특유의 흥과 아우라를 증폭시키는 효과를 거뒀다"고 자신했다.

블랙핑크의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 비하인드 EP.2 영상도 이날 같이 공개됐다. 합주 현장은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 플럿 멤버십 가입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블랙핑크 '더 쇼'는 오는 31일 오후 2시에 펼쳐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