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그룹 '동방신기', 엠넷 '킹덤' MC·멘토로···4월 초 방송

입력 2021.01.25. 12:13 댓글 0개
[서울=뉴시스]동방신기가 엠넷 '킹덤' MC로 나선다. (사진=엠넷 제공) 2021.01.25.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그룹 '동방신기'가 엠넷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킹덤'의 MC로 나선다.

25일 엠넷에 따르면 지난해 보이그룹 7팀의 서바이벌이 펼쳐졌던 '로드 투 킹덤'이 이번엔 '킹덤'으로 돌아온다. 오는 4월 초에 방송될 예정이다.

새로운 '킹덤'의 MC로는 동방신기가 나선다. 데뷔 18년차를 맞이한 동방신기는 남다른 열정으로 모든 아이돌들의 롤모델로 꼽히는 팀이다.

프로그램을 이끄는 MC로서 진행은 물론 직접 부딪히고 성장해온 자신들의 이야기를 통해 후배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멘토로서도 활약할 예정이다.

앞서 '로드 투 킹덤'은 보이그룹 7팀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실력으로 화제가 됐다. 이번 '킹덤' 역시 보이그룹들의 과감한 도전이 이어지는 무대로 최고의 킹을 가릴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로드 투 킹덤'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하며 '킹덤' 진출을 일찌감치 확정했다. 또 '2020 MAMA'에서 특별 무대를 꾸민 에이티즈와 스트레이 키즈도 '킹덤' 출연을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