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국가 공인 천연화장품 등장···토니모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

입력 2021.01.25. 09:59 댓글 0개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라인 중 하나
천연 유래 원료 100%…보성 녹차 추출물 95.8%
트루바이옴·너도밤나무 싹 추출물·황산 앵초 추출물 등 함유
[서울=뉴시스]토니모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 촉촉 그린티'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한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라인 중 하나다.

천연 유래(비율) 원료 100%, 특히 맑고 깨끗한 보성 녹차 추출물 95.8%로 이뤄진다. 수분을 채워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트루바이옴™, 피부를 타이트닝 하는 너도밤나무 싹 추출물, 맑은 피부로 가꾸는 황산 앵초 추출물 등을 함유한다.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라인은 토너를 비롯해 에센스, 에멀전, 크림 등 제품 4종으로 구성한다.

피부에 촘촘한 수분막을 형성해 매끈하고 맑게 가꾼다.

피부 보습 개선 효과 평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이 닿으면 쉽게 분리되는 ‘친환경 수분리 라벨’을 적용해 분리 배출하기 쉽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는 천연 유래 원료 100%의 천연화장품이다. 수(水) 분리 라벨을 부착해 지구 환경도 생각한 제품이다"며 "토니모리는 '필(必)환경' 시대에 따라 제품뿐만 아니라 환경부와 함께하는 '평화의 숲' 등 CSR 측면에서도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토너 등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라인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시판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