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길리어드사이언스코리아, 메디컬-법률 책임자 선임

입력 2021.01.25. 09:37 댓글 0개
메디컬 부서 책임자에 이주연 상무
법률 총괄 책임자에 조원준 상무
[서울=뉴시스] 길리어드사이언스코리아 이주연 상무(왼쪽), 조원준 상무.(사진=길리어드사이언스코리아 제공)

[서울=뉴시스] 송연주 기자 =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는 메디컬 부서 책임자에 이주연 상무, 법률 총괄 책임자에 조원준 상무를 새롭게 선임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의 최현아 부사장과 한만희 부사장이 길리어드 사이언스의 Asia 5(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총괄로 영전함에 따라 이뤄졌다.

이주연 상무는 사노피젠자임 및 사노피아벤티스에서 메디컬 어드바이저로 시작해, 사노피아벤티스 제너럴 메디슨 및 이스타블리쉬 프로덕트 사업부 메디컬 책임자를 거쳤다. 2017년부터는 바이오젠코리아 메디컬 총괄을 역임했다. 영남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삼성병원에서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 과정을 수료했다.

법무 및 컴플라이언스 총괄 책임자로 선임된 조원준 상무는 미국 뉴욕주 변호사다. 15년간 법무법인 세종 및 법무법인 지평 등과 다국적 기업에서 다양한 업무를 수행했다. 최근까지 한국 애브비의 컴플라이언스 부서 총괄을 맡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