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위생·건강 챙기세요"···설맞이 마케팅 돌입

입력 2021.01.23. 09:00 댓글 0개
건강기능식품·위생제품 할인 행사 진행
[서울=뉴시스] 삼진제약 마켓온제이 설 명절 할인전 (사진=삼진제약 제공)

[서울=뉴시스] 송연주 기자 = 건강기능식품 소비가 많아지는 명절을 앞두고 제약기업들이 설맞이 프로모션 행사에 나섰다.

삼진제약은 2월14일까지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의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에서 진행된다. KF 마스크, 손소독제, 제균티슈, 허브치약 등 위생·건강 제품이 대상이다. 또 혈행 및 건조한 눈 개선 도움을 줄 수 있는 ‘오엠지-3’와 피부면역에 도움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 피부엔진’ 등 건강기능식품 전 제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일부 제품은 기프트 박스로 구성했다.

휴온스는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제품은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한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요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내달 4일까지 설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휴온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선 내달 8일까지다.

종근당건강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설 기획전을 연다. 기획전에 포함된 ‘락토핏’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네이버 스토어찜 추가 시 10% 할인 쿠폰을 준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위생과 건강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 건강한 설 명절을 위한 행사 기획을 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