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캐논코리아BS, 홈 오피스용 잉크젯 복합기 5종 출시

입력 2021.01.23. 04:52 댓글 0개
인쇄·복사·스캔까지 올인원 제품으로 생산성 극대화
기본에 충실한 성능·합리적 유지비용으로 가성비 제공
[서울=뉴시스] 오피스용 잉크젯 복합기 (제공=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유지 및 관리 비용의 부담을 낮춘 홈 오피스용 잉크젯 복합기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5종은 높은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인쇄, 복사, 스캔 등의 기본기에 충실한 제품으로 이코노믹 잉크를 탑재한 라인업(E3490, E3491)과 홈 오피스 스탠다드 라인업(TS3490, TS3491, TS3492)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들은 흑백 기준 7.7ipm의 인쇄 속도와 와이파이 무선 출력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잉크 소모량과 장당 출력 비용을 꼼꼼히 따지는 알뜰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잉크 용량을 늘리고, 유지비용은 개선했다. E3490, E3491 제품의 경우 연속 출력 시 최대 400매까지 출력할 수 있는 이코노믹 흑백잉크를 탑재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대량 출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캐논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캐논 프린트 잉크젯/셀피’ 앱과 종이공예 콘텐츠 플랫폼 크리에이티브 파크 등 다양한 출력 애플리케이션과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종이 문서는 물론 사진, 스티커, 홈 데코레이션 장식품, 선물 포장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ㅏ.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허용구 영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 5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근무 기간이 길어져 복합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라며 “비즈니스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