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옥션 '대한민국수산대전'···장어, 전복, 꼬막 할인

입력 2021.01.22. 09:30 댓글 0개
우수 수산물 특가 판매…20% 중복 할인쿠폰 제공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이베이코리아 옥션이 해양수산부와 함께 내달 7일까지 '2021 대한민국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특별전은 국내 어업인과의 상생을 위해 해수부와 함께 마련한 행사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해 G마켓을 통해서도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당시 국내 수산물 매출만 70억원을 기록했다.

설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특별전에서는 통영 생굴, 풍천 민물장어, 완도 활 전복, 벌교 새꼬막, 순천 피꼬막, 제주 참조기, 통영 참돔회, 고흥 재래김, 태안 자연산 갑오징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철 수산물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소비 촉진을 위해 전용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모든 옥션 회원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중복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3회에 걸쳐 1인 1매씩 제공된다.

조경실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매니저는 "수산물 소비가 급감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를 돕기 위해 지난해부터 뜻 깊은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이번에는 설을 앞두고 수요가 커지는 제철 수산물을 엄선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