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위믹스 토큰, 디센트 콜드월렛에서 지원

입력 2021.01.21. 01:10 댓글 0개
보안 강점인 하드웨어 방식의 지갑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위메이드트리는 자사가 개발한 가상자산 위믹스 토큰(WEMIX Token)을 디센트(D’Cent)의 콜드월렛에서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암호화폐 지갑 개발업체 아이오트러스트에서 개발한 디센트 콜드월렛은 오프라인으로 가상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하드웨어 방식의 지갑이다.

디센트 콜드월렛은 지문인식을 통한 사용자 인증 등 다수의 보안기술을 탑재했다.특히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 블루투스 연결로 가상자산을 보관할 수 있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핫월렛보다 보안성이 뛰어난 점이 강점이다.

위믹스 토큰은 위믹스(WEMIX)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범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이다. 이용자들은 올 1분기 오픈 예정인 위믹스 덱스(DEX, 토큰 거래소)를 통해 위믹스 토큰과 게임 토큰 간 교환을 할 수 있다.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비키에 상장돼 있다.

한편, 위메이드트리는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 확대의 일환으로 지난해 12월 31일 글로벌 4연작 중 첫 번째 신작 '버드토네이도 for WEMIX'를 출시했다. 이어 중화권 최고의 IP(지식재산권) '미르의 전설2'를 활용한 '재신전기 for WEMIX'를 비롯해 '크립토네이도 for WEMIX', '아쿠아토네이도 for WEMIX'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이드트리 관계자는 “디센트와 긴밀한 협업으로 이용자들의 위믹스 토큰을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됐으며, 향후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과정에서도 위믹스 플랫폼에 대한 보안은 가장 최우선시 할 방침”이라며 “위믹스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