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최대 반값 할인"···수협쇼핑, '설 선물 모음전' 개최

입력 2021.01.19. 12:09 댓글 0개
굴비·멸치·전복 인기 수산물 할인 판매
[서울=뉴시스] 설 선물 모음전.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수협중앙회 직영 온라인 쇼핑몰 수협쇼핑은 새해를 맞아 내달 15일까지 '설 선물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수협쇼핑은 굴비, 멸치, 민물장어, 참돔, 전복, 오징어, 갈치, 고등어, 바다장어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수산물을 최대 45%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농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건강식품 등 선물세트도 1만원대부터 10만원대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까지 준비했다.

기간 내 신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존 가입 축하 쿠폰 금액을 두 배로 늘려서 지급하는 '신규가입 더블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양수산부가 지원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1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내달 7일까지 매주 1번씩 총 3번 받을 수 있다. 쿠폰 3매를 전부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수협쇼핑 홈페이지의 '2021 대한민국 수산대전' 배너를 클릭해 이벤트 내용을 확인한 뒤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수협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내수경기 침체로 고통받는 수산업계에도 도움이 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수산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 국민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인 만큼 주변에 많은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032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