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캐리어에어컨, 23kg 대용량 '클라윈드 드럼 세탁기' 출시

입력 2021.01.19. 02:42 댓글 0개
"패스트 클리닝 시스템으로 세탁 시간 최대 40% 절약"

[서울=뉴시스] 고은결 기자 = 캐리어에어컨은 23kg 대용량 '캐리어 클라윈드 드럼 세탁기'를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리어 클라윈드 드럼 세탁기는 대용량 빨래나 생활 세탁물을 한 번에 세탁할 수 있도록 23kg의 대용량 제품이다.

두꺼운 겨울 이불과 같은 대형 세탁물은 물론 티셔츠 60벌, 청바지는 18벌까지 한번에 세탁할 수 있다. 45cm의 넓은 세탁물 투입구와 인체공학적인 세탁통 각도를 적용해 세탁물을 쉽고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신제품은 급속 세탁 기능인 '패스트 클리닝 시스템'도 탑재했다. 소형에서 대형 세탁물까지 세탁 시간을 최대 40%까지 절약할 수 있다.

아울러 표준 세탁부터 이불, 기능성 의류, 아기 옷까지 세탁물별 12개의 맞춤형 세탁 코스가 적용돼 있다. 12개의 세탁 코스 중 표준세탁을 비롯한 6개의 세탁 코스에는 '스팀 코스'가 적용돼 고온의 미세 스팀을 옷감 안쪽까지 분사한다. '살균 코스'로 세탁하면 유해세균을 99.9%까지 억제 할 수 있다.

캐리어 클라윈드 드럼 세탁기'는 세탁통 내부에서 세 방향으로 강력하게 분사하는 '크린샷 워터 샤워' 시스템으로 세제 용해도를 높여 옷감에 세제가 더욱 쉽게 스며들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 5단계의 물온도 조절과 탈수 강도를 조절할 수도 있다. '인버터 BLDC 모터'와 'DVC(Dynamic Vibration Control) 댐퍼(진동 조절장치)'가 적용돼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고 세탁통의 진동 및 발생 소음을 줄이며 고속 회전 시 세탁물의 균형도 잡아준다. 에너지소비효율도 1등급이다.

캐리어 클라윈드 드럼 세탁기는 캐리어에어컨 전문점과 가전전문매장, 직영 캐리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e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