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AZ백신, 27일 0시 기준 1만8489명 1차 접종 완료뉴시스
- 김주형, PGA 투어 푸에르토리코오픈 2R 공동 9위뉴시스
- 연정훈 "한가인 배웅 받으며 입대···별의별 생각 다 들어"뉴시스
- 캐리어냉장, 코로나19 '백신 보관' 초저온 냉동고 출시뉴시스
- 신규확진 415명, 이틀째 400명대···화이자 백신도 접종(종합)뉴시스
- 밤새 부산 화명생태공원 갈대밭서 3차례 불뉴시스
- 남인순, 지역구 여성 공천 40% 의무화법 발의···"동등 참여 보장"뉴시스
- 넷마블, 美 게임 개발사 '쿵푸 팩토리' 인수뉴시스
- 서울 코로나 백신 첫날 1922명 접종···예정인원 90%뉴시스
- 대전 국방부 직할부대 군무원, 휴가 복귀 후 코로나 확진뉴시스
광주지역에 밤사이 내린 눈이 아침까지 이어지면서 일부 도로가 얼어붙는 등 교통정체가 이어지고 있다.
광주기상청은 18일 오전 4시를 기점으로 광주와 전남 13개 시군에 대설주의보를 발효했다.
전날 오후 11시부터 이날 오전 5시까지 광주에 내린 눈은 3.6cm이며, 출근길까지 눈발이 오락가락하고 있다.
밤사이 광주지역에 내린 눈이 출근길까지 이어지면서 곳곳에서 교통정체도 이어지고 있다.
18일 오전 8시 기준 TBN광주교통방송에 따르면 광주 ▲서암대로 신안교 → 경신여고 사거리 ▲무등로 신안사거리 → 광주역 ▲빛고을대로 동림나들목 → 연제교차로 ▲사암로 하남산단4번로 입구 → 6번로 ▲어등대교 → 상무교차로 ▲무진교 → 어등대교 ▲문화사거리 → 동광주나들목 등이 정체를 빚고 있다.
광주기상청 관계자는 "내린 눈이 얼어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교통 안전과 시설물 관리에 주의해달라"고 당부했다.
김누리기자 knr8608@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