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더걸스' 출신 유빈 오늘 '향수' 발매

입력 2021.01.13. 10:0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유빈. 2021.01.13. (사진 = 르 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이 8개월 만에 신곡을 내놓는다.

13일 소속사 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빈은 이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새 디지털 싱글 '향수(PERFUME)'를 발매한다. 유빈이 신곡은 지난해 5월 발매한 '넵넵(ME TIME)' 이후 처음이다.

'원조 걸크러시'로 통하는 유빈은 시대를 풍미한 원더걸스 활동 이후 솔로로도 활약해왔다. '숙녀(淑女)', '생큐 소 머치(Thank U Soooo Much)' '무성영화' 등을 선보였다.

이번 신곡 '향수'는 짜릿한 구성이 돋보인다. 질주하는 듯한 아르페지오 신시 사이저와 마치 심장 박동 소리 같은 리듬, 최신과 복고를 넘나든다. 유빈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유빈의 솔로 데뷔곡 '숙녀'로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닥터 조(Dr.JO)가 다시 힘을 보탰다.

르 엔터는 "유빈이 '향수'를 통해 원조 '걸크러시의 귀환'을 알린다"면서 "악녀 콘셉트로 한층 더 섹시함을 과시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유빈은 이번 신곡 발매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