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준호·박나래·김민경 새해 인사···"웃음 가득한 해 되길"

입력 2021.01.02. 16:04 댓글 0개
[서울=뉴시스]JDB 소속 개그맨들의 신년 인사. (사진 =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2021.01.02.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김준호, 김대희, 유민상, 박나래, 김민경 등 JDB엔터테인먼트 소속 코미디언들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웃음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원했다.

김준호는 "5해(오해)를 2해(이해)로 만들어 1(일)을 많이 하는 2021"이라며 재치 담긴 메시지를 건넸고 김대희는 "2020년 한 해는 코로나19로 모두가 답답한 해였지만, 2021년은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유민상과 박나래, 김민경도 인사를 전했다.

유민상은 "지난해 좋았던 건 팬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은 것이고 새해 목표는 사랑을 더 받는 것"이라고 했다. 박나래는 "지난 한 해도 사고 없이 건강하게 달려온 것 같다. 모두가 행복하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김민경은 "건강하게 운동하고 맛있는 거 많이 먹으며 즐겁게 살자"며 환한 미소를 보였다.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2020 슈퍼차 부부'로 웃음을 전한 홍윤화, 김민기 부부는 각각 "올해에도 더 큰 웃음 드리도록 열심히 재미져보겠다" "지난해는 도전의 한 해였다. 올해에는 더욱 재미있는 코너로 찾아뵙겠다" 등의 포부를 밝혔다.

박영진과 오나미는 각각 "불혹을 맞이하는 해라 의미 있었다. 더더 성장하고 가족과 행복할 수 있기를 바라본다" "올해에도 새로운 도전으로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다. 사랑한다"고 인사했다.

권재관, 김경아 부부와 홍인규, 김지민, 박소영, 한윤서, 박지현, 이세진, 박진호, 이정인 역시 모두의 행복과 건강을 바라는 마음을 건넸다.

홍인규는 "2020년 홍인규 골프 TV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람쥐"라고 했고 김지민은 "건강하게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게 2020년 가장 행복한 점인 것 같다"고 말했다.

JDB 관계자는 "내년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 드릴 수 있도록 JDB 식구들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 모두들 항상 건강하고 웃음 잃지 않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mstal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