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손안의 망원경카메라' 캐논 파워샷 줌, 크라우드펀딩 당일 목표액 달성

입력 2020.12.05. 04:30 댓글 0개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시작 후 물량 170개 매진
파워샷 줌, 최대 초점거리 800mm·광학 4배율 렌즈 탑재
[서울=뉴시스] 캐논 파워샷 줌 (제공=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손안의 망원경 카메라 ‘파워샷 줌’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펀딩 오픈하고 당일 목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캐논은 지난 2일 오후 2시부터 이달 21일까지 3주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개념 하이브리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줌의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었다. 이 펀딩은 목표금액 100%를 달성해야 후원자에게 상품이 제공되는 리워드 펀딩 방식이다.

캐논의 파워샷 줌은 펀딩이 시작되자 마자 목표 펀딩 금액을 달성하고, 1시간 만에 6044%의 성과를 기록하며 초과 달성했다. 3시간 반 만에 목표로 했던 물량 170개가 모두 매진되며 성공적으로 펀딩 오픈을 마쳤다.

파워샷 줌은 망원경과 카메라의 기능을 합친 새로운 컨셉의 초경량 망원경 스타일 콤팩트 카메라다.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145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성이 좋고, 최대 초점거리 약 800mm로 먼 거리에 있는 피사체를 확대해 관찰하거나 촬영하기 적합하다. 블루투스 연결뿐만 아니라 USB(휴대용 저장장치) 연결 및 충전을 지원하고, 무선 와이파이를 내장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100mm와 400mm, 800mm의 즉각적인 줌 변환이 가능해 결정적인 순간도 바로 포착할 수 있으며, 손떨림 보정을 지원해 한 손으로도 안정적인 사진·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스포츠 경기나 콘서트 관람, 여행 등에서 활용성이 높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보고 찍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파워샷 줌’은 펀딩이 종료된 후 오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후원 서포터들에게 배송된다. 슈퍼 얼리버드의 경우 파워샷 줌에 충전 어댑터 및 16GB 메모리카드를 39만9000원에 제공하며, 얼리버드의 경우 파워샷 줌에 충전 어댑터 및 16GB 메모리카드를 40만9000원에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워샷 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