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티웨이항공, 수능 수험생 국내선 항공권 20% 할인

입력 2020.11.30. 14:49 수정 2020.11.30. 14:49 댓글 0개
대입 수험생 대상 국내선 8개 노선

티웨이항공이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한 '지나칠 수능 없지'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 대상 국내선 항공권의 2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3일 치러지는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이 대학 입시 전형 응시를 위한 이동 시 편의를 도울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내년 2월 10일까지 항공권을 예약하는 수험생 본인 대상으로 국내선 '스마트 운임' 선택 시 20%의 할인을 제공한다.

탑승일 기준으로 오는 12월 4일부터 내년 2월 28일(설 연휴 제외)까지 김포-제주, 김포-부산,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부산-제주, 부산-양양, 광주-양양 등 총 8개 국내선 대상으로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을 위해서는 항공권 운임 종류 중 '스마트 운임'을 선택하고 개인 신분 할인 탭에서 '수험생 할인'을 적용하면 된다. 결제한 뒤 여행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원서 접수증, 수시 포함 대입 지원서 중 한 가지의 원본을 제시하면 된다.

또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회원 신규 가입 시 2만 원 상당 쿠폰이 제공되며 일부 제휴카드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실속 있는 여행 준비를 위해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예약 고객 대상으로 왓챠 10일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또 다른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국내선 20%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을 위해 필요한 증빙 서류를 사전에 꼭 확인하고 원본으로 지참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옥경기자 okkim@srb.co.kr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