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위니아딤채 X 동양물산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0.11.26. 13:41 수정 2020.11.26. 13:41 댓글 0개
이색 콜라보레이션…시너지 효과 기대
한정판 아이스박스 증정 프로모션 진행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국내 대표 농업기계 제조사인 동양물산기업(대표 김희용)과 세련된 레트로 감성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방구석 홈캠핑' 이라는 컨셉으로, 위니아딤채가 최근 주요 소비세대로 떠오르는 MZ세대(1980년대 초 ~ 2000년대 초 출생)를 타깃으로 오리지널 딤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디자인의 한정판 굿즈를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시각적 감성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대표 김치냉장고 브랜드 딤채와 국내 대표 농업기계 제조사인 동양물산기업의 업계를 뛰어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동양물산 트랙터로 경작한 땅에서 수확한 배추로 김치를 담가 딤채에 맛있고 신선하게 보관한 뒤 아이스박스에 담아 홈캠핑을 즐기자는 스토리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마케팅 협업을 통해 홍보시너지를 극대화 하고 고객층을 한층 확대할 수 있게 됐다.

'방구석 홈캠핑' 프로모션에 증정되는 한정판 굿즈는 세련된 레트로 감성의 아이스박스로 코로나19등으로 인해 집에서 캠핑을 즐기는 홈캠핑족은 물론 야외활동이나 나들이를 위한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아담한 13L 용량에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휴대가 간편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12월 8일까지며, 위니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페이지에 홈캠핑을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4일 이벤트 게시글의 댓글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 농축산물 생산을 이끄는 제조기업 동양물산기업과 한국 전통음식문화를 잇는 김치냉장고 '딤채'의 만남 만으로도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색적 콜라보레이션을 확대해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의 기회를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옥경기자 okkim@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