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더클래스 효성, 30일까지 벤츠 겨울철 안전운행 캠페인

입력 2020.11.24. 01:4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겨울철 안전운행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겨울철 차량관리에 필요한 주요 메르세데스-벤츠 소모성 부품과 배터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겨울철에 빈번하게 일어나는 빙판길 미끄럼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도 구매 브랜드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모두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있는 아이스 스크래퍼(성에 제거기)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컬렉션 300 SL빈티지 장우산도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낮은 기온과 빙판길로 인한 배터리 방전 및 미끄럼 사고가 빈번한 겨울철을 대비해 선제적인 차량 점검을 지원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