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지역 기업들도 '코세페' 잇단 참여

입력 2020.11.02. 10:56 수정 2020.11.02. 10:56 댓글 0개
기아차 광주공장·금호타이어 등
인기 차종·타이어 대폭 할인행사

기아차 광주공장과 금호타이어 등 지역 기업들이 국내 최대 쇼핑 관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여하며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

기아차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연계해 주요 인기 차종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기차 구매를 특별 지원하는 '기아 세일 페스타(KIA SALE FESTA)'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국내 소비 진작을 위해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할인 행사로, 기아차도 2016년부터 5년 연속으로 참여하며 고객들에게 감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총 8개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1일(일) 판매 개시 이후 11월 한 달간 총 8찬대 선착순 판매로 진행된다.

각 차종 별 할인율은 정상가 대비 ▲모닝 2~4% ▲K3 3~5% ▲K5(HEV 포함) 3~5% ▲K7(HEV 포함) 5~7% ▲니로 HEV 5~7% ▲스토닉 7~10% ▲스포티지 7% ▲모하비 2~3%이다.

또 기아차는 11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일부 차종 기간별 조기 구매 우대 혜택을 중복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기아차는 정부의 전기차 보급 확대 계획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200대 한정으로 전기차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아차는 내수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응모 채널을 활용한 '기아 세일 페스타' 연계 참여형 이벤트도 운영한다.

'기아 세일 페스타'가 진행되는 11월 한 달간 ▲SNS 계정에 기아자동차 배경의 엄치적 사진을 업로드하는 엄지척 챌린지 ▲기아자동차 전시장 방문 이벤트 등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온누리 상품권 100만 원권, 횡성한우 세트, 영광굴비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도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해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금호타이어 승용 및 SUV 차량용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 행사 제품을 현장 구매할 시 특별 할인 가격이 적용되며, 교체대행 서비스를 무료(일부 대리점 한정)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 온라인에서 타이어 행사 제품 구매시 오프라인 행사와 동일하게 타이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교체대행 서비스 무료 이용, 출장 세차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이밖에 오는 20일까지 승용 및 SUV 차량용 겨울용 타이어 4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차량용 폴딩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 이다. 김옥경기자 okkim@srb.co.kr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