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안전하게 비대면으로 즐긴다"···방구석 핼러윈 파티는 어때?

입력 2020.10.31. 07:2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10월31일은 미국의 대표적인 축제 핼러윈이다.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집집마다 다니며 사탕과 초콜릿 등을 얻는다. 우리나라에서도 서울 이태원이나 홍대 일대에서 코스튬을 하고 파티를 즐기는 이들을 흔히 볼 수 있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다같이 모여 파티를 즐기기 어려운 상황이다. 집에서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아이템이 각광 받고 있다.

방구석 핼러윈 파티에 맥주가 빠질 수 없다. 핸드앤몰트 '상상 페일에일'은 국산 꿀을 첨가해 은은한 첫 맛과 풍부한 시트러스 아로마가 매력적이다.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와 파타고니아 '보헤미안 필스너'도 추천한다. 파인애플, 복숭아 등의 트로피컬한 과일 향이 일품이다. 파티 안주로 최고인 치킨에 페어링하기 좋다. 특히 보헤미안 필스너는 100% 몰트를 사용해 고소함과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마이셰프는 핼로윈을 맞아 채널 OCN과 손잡았다. '스릴러하우스세트' 밀키트는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핼러윈'을 주제로 구성했다. '오싹 마라탕'과 '살벌 마라샹궈' 총 2종이다. 투썸플레이스 '핼러윈 스윗펌킨&스윗갈릭 마카롱'도 있다. 꼬끄에는 유령 캐릭터 모양 초콜릿을 올렸다. 단호박, 마늘 등 핼러윈을 연상시키는 초콜릿이 재미를 더했다.

티몬은 어플리케이션 내 '할로윈파티' 기획전을 열었다. 홈파티용품과 간식 등을 구성했다. 핼러윈을 상징하는 호박 무드등과 '마녀분장' 코스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20일부터 비디비치와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정판 립스틱·아이섀도우 키트로 구성한다. 핼러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한다. 핼러윈 파티에 색다른 메이크업을 연출을 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