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AIA생명, 씨스타 출신 윤보라 'AIA 바이탈리티' 홍보대사 임명

입력 2020.10.30. 10:27 댓글 0개
[서울=뉴시스]30일 AIA생명은 'AIA 바리탈리티' 홍보대사로 걸그룹 씨스타 출신의 배우 윤보라를 임명했다고 밝혔다.2020.10.30.(사진=AIA생명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AIA생명은 'AIA 바이탈리티' 홍보대사로 걸그룹 씨스타 출신의 배우 윤보라를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10년 씨스타 멤버로 데뷔한 윤보라는 오랜 기간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명절대표예능인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 대회'에 출연해 육상과 양궁 등 각종 스포츠 종목에서 발군의 실력을 보이며 대표적인 '체육돌'로도 알려져있다.

홍보대사의 첫 번째 활동으로 다음달 4일 AIA생명이 주최하는 유튜브 라이브 이벤트에 참여해 AIA바이탈리티를 통해 건강 관리하고 유지하는 일상을 브이로그(블로그+비디오 합성어)로 공개할 예정이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윤보라 배우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윤보라씨가 지닌 건강한 삶에 대한 열정이 AIA 바이탈리티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AIA생명으 소명인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