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성령, 저소득 여성청소년 위해 생리대 3000팩 기부

입력 2020.10.26. 21:34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배우 김성령.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배우 김성령이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해 필수위생용품인 생리대 3000팩을 기부했다.

무상급식으로 저소득층 아동을 후원하고 있는 '진짜 파스타' 오인태 대표는 26일 "배우 김성령씨가 좋은 제품을 엄선해 지난 5월부터 매장에서 식사를 마친 아이들이 생리대를 들고 갈 수 있도록 했다"면서 "지금까지 약 1500명이 혜택을 봤다"고 전했다.

나머지 1500팩의 생리대는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파란꿈터 보육원에 전달될 예정이다.

배우 김성령은 매년 불우이웃돕기 바자회를 직접 진행하고, 그 수익금을 취약계층에 전액 기부해왔다. 또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후원금을 지원하는 등 오랜 기간 기부와 나눔을 직접 실천하고 있다.

오 대표는 꿈나무 카드를 소지한 아동에게 무상으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자라나는 아이들이 상처받지 않도록 '선한 영향력 프로젝트'를 결성, 전국 631여개 매장과 함께 결식아동들에 대한 후원 및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기부에 사용된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브랜드사 오가닉제인/(주)더블유케어랩 측은 지난 4월,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한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또한 오 대표와 생리대 기부 협약을 맺는 등 다양한 나눔,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