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청

온·오프라인이 즐거운 2020 아트피크닉

입력 2020.10.21. 11:28 댓글 0개

온·오프라인이 함께 즐기는 온택트 문화활동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2020 온택트 아트피크닉을 찾았습니다!

2020 온택트 아트피크닉은 10월 25일까지 매주 목~일요일까지 광주시립미술관 잔디광장에서 열립니다.

올해는 비대면 형식의 온택트 진행 행사로, 시립미술관 잔디광장과 유튜브 생중계, 온라인 워크숍을 병행해 온・오프라인이 결합한 새로운 문화행사 플랫폼을 선보이고 있죠!

올해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이 스튜디오입니다!

이 스튜디오가 이번 온택트 아트피크닉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인데요.

무대 위 아트피크닉 스튜디오에서 프로그램을 선보이면, 현장에 있는 오프라인 관객들이 함께 따라하는 것은 물론!

유튜브 실시간 생방송으로 현장을 중계해 집에서도 아트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것이죠~

체험에 필요한 재료 역시 집으로 체험꾸러미로 제공해 보고 만지고 직접 체험하는 아트피크닉을 가능하게 한다는데요.

7회차까지 누적 현장방문객이 1만 5백여명, 유튜브 실시간 시청이 1만 4천7백여 명이 아트피크닉과 함께했다고하니 대단하죠~

현장에서 함께해보니 클래식 음악부터. 동화책 콘서트, 대중음악, 비트박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흥미로웠습니다.

올해는 미디어아트 페스티벌과 연계해 해가 진 후 더욱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이이남, 박상화, 임용현 등 개성 넘치는 미디어아트 작가들의 작품 감상은 물론,

미디어아트 놀이터, 힐링 아트쉼터 등에서 문화예술체험도 가능합니다.

코로나로 지친 올 한해, 2020 온택트 아트피크닉이 광주시민들에게 큰 힐링이 된 것 같죠?

국내외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문화예술체험 놀이터, 2020 온택트 아트피크닉!

올해도 즐거운 예술소풍 놓치지 마세요~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