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방탄소년단, 새앨범 'BE' 첫 사진 공개···편안하게 즐거운 시간

입력 2020.10.20. 08:54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방탄소년단_BE (Deluxe Edition)_콘셉트 포토_단체. 2020.10.19. (사진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세계적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새 앨범 'BE(Deluxe Edition)'의 첫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이 20일 공식 SNS에 올린 사진에서 멤버들은 피아노와 마이크 등이 놓인 방에 모여 앉아 편하게 음악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다.

활기찬 기운을 풍기는 파란색 벽지의 방과 탬버린, 실로폰 등 다양한 악기에 둘러싸인 방탄소년단의 진중한 눈빛이 대조를 이룬다.

편안한 자세로 둘러앉은 방탄소년단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또래 친구들과 악기를 연주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각자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홈웨어룩에 악기 연주자 같은 느낌을 내기 위해 재킷, 모자, 보타이와 같은 아이템을 착용했다.

지난 8월21일 발매한 디스코 팝 장르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세계에 희망의 메시지와 활력을 전파한 방탄소년단은 이번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에서는 자신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음악으로 세상을 향해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BE (Deluxe Edition)'는 11월 20일 오후 2시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은 음악뿐만 아니라 콘셉트와 구성,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 참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