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윤석·유해진·수애 등 스타들의 연휴 계획 궁금해?

입력 2020.10.01. 17:17 댓글 0개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소속 아티스트 38인 추석인사
"코로나19 하루빨리 사라지길…모두의 건강도 기원"
[서울=뉴시스]스튜디오 산타클로스 배우들. (사진 =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2020.10.01.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김윤석, 유해진, 수애, 주원, 이다희 등 배우들이 추석 소원으로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사라지길 빌고 모든 이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1일 소속 배우 38인의 추석 연휴 계획을 직접 공개했다.

수애, 김민재, 이동휘, 황우슬혜, 박혜수 등 아티스트들은 추석 보름달에 빌고 싶은 소원으로 코로나19 조기종식과 건강을 기원해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는 요즘 코로나 이전의 평범한 하루를 되찾길 한뜻으로 바랐다.

김윤석과 유해진은 모처럼 맞은 긴 연휴를 집에서 보내겠다고 밝혔고, 수애와 이다희, 송새벽, 서영희 등 다수 배우들은 코로나19 감염 여파로 인해 고향을 찾기보다는 집에서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원의 경우 명절에도 공연 연습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할 것이라고 전했고, 김옥빈과 정다빈 역시 차기작 촬영에 매진할 것 같다고 전했다.

소속 배우들은 "마음만은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 바란다"고 팬들에게 덕담을 남겼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소속 연예인은 ▲김윤석 ▲유해진 ▲주원 ▲수애 ▲김옥빈 ▲이다희 ▲김민재 ▲이동휘 ▲서영희 ▲정다빈 ▲박세완 ▲박혜수 ▲박건일 ▲이규한 ▲음문석 ▲류경수 ▲황우슬혜 ▲오연아 ▲송새벽 ▲박주미 ▲오현경 ▲유승목 ▲장혁진 ▲송상은 ▲하연주 ▲이선호 ▲민진웅 ▲최정헌 ▲무진성 ▲최태준 ▲강별 ▲이수웅 ▲채서진 ▲임현주 ▲박보람 ▲류성록 ▲장희령 ▲최권 등이다.

이들의 추석 메시지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mstal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