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거미, 오늘 '브람스' OST '노래해요 그대 듣도록' 발표

입력 2020.09.29. 14:55 댓글 0개
[서울=뉴시스]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10 '노래해요 그대 듣도록' 커버 이미지.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OST 퀸' 가수 거미가 4개월 만에 새로운 OST를 발매한다.

거미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10 '노래해요 그대 듣도록'을 발매한다.

'노래해요 그대 듣도록'은 쇼팽의 클래식곡을 샘플링했다. 몽환적인 피아노를 사용해 풍부한 사운드를 만들었다.

거미는 클래식 드라마답게 애틋하면서도 절제된 감정과 담백한 보이스로 곡을 소화했다. 특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히트시키며 'OST 퀸'으로 자리 잡은 만큼, 호소력 짙은 보컬로 드라마의 감성을 이끄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거미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음악 총프로듀서인 송동운은 '태양의 후예', '호텔 델루나', '낭만닥터 김사부2'에 이어 네 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한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