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무슬목 해변이 한눈에!! 여수 ´카페 드 몽돌´

입력 2020.09.29. 13:38 댓글 0개

여수 낭만도시는 카페도 낭만적인 것 같아요~

생긴지 얼마 안된 여수 카페드몽돌!

돌산 무슬목 해변을 바라보며 각종 예쁜 음료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야외카페인데 요즘 인스타그램에 자주 보이길래 찾아가봤습니다.

광양에서 여수가는 길, 이 곳은 광양과 여수를 이어주는 이순신대교입니다.

날씨도 맑고 구름도 예뻐서 한장 찰칵했는데 한 편의 그림이 따로 없죠?

이순신대교 덕분에 동광양에서 여수까지 20분만에 갈 수 있답니다~

돌산읍은 여수에서 조금 더 들어와야되는데 여수돌산카페 카페드몽돌은 돌산 펜션촌 들어가는 쪽에 해양수산과학관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해양수산과학관 주차장에 주차해놓고 1-2분정도 걸어가면 카페드몽돌 도착!

외관부터 너무 탁 트이고 예쁜 정원같았어요.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카페라니~ 여수 돌산에 있는 카페는 대부분 오션뷰라서 다 예쁜 것 같아요

카페드몽돌은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요즘같은 시국에 사회적 거리두기도 가능했어요!

카페 내부에 들어갈때는 마스크 착용 필수!

저희는 야외테라스에 자리를 잡고 먹을 예정이라 카페내부는 음료 주문할 때만 들어갔답니다 :)

카페드몽돌은 브런치카페로도 유명한데 저희는 밥을 먹고 왔기 때문에 음료만 마시기로했어요!

인기가 많아서 오후되니까 벌써 피자,샐러드,파스타 메뉴가 소진되었다는 문구가 써져있었어요.

별표 되어있는 음료가 이 곳 시그니처 메뉴일 것 같아 엄마를 위한 바닐라라떼 한잔과 심해 500ml (블루레몬에이드) 한잔을 주문했습니다.

여수돌산카페 카페드몽돌 안내문도 한번 읽어주고요~

주차안내와 노키즈존 안내 화장실,흡연존,와이파이 비밀번호 원산지 안내가 쓰여져 있는 안내문이였어요 :)

내부도 안락하니 참 예뻤는데, 카페 안에서 음료마시기엔 시국이 시국인지라 너무 걱정되서 야외로 나갈 수 밖에 ㅠㅠ

디저트도 맛있어보였는데, 오후 늦게 가니까 몇개 빠지고 없었어요.

저 심해500ml가 카페드몽돌의 시그니처 음료 같아서 시켜봤는데 완전 대성공!

참 따뜻하고 부드러워보이는 분위기의 카페인 것 같아요.

2층과 루프탑도 올라가보고 싶었지만.. 2층에 사람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 패스!

바로 야외로 도망도망~

여기 진짜 전망 죽여줘요~~ 저만 보기 아까운 바다전망이였습니다.

한마디로 탁 트여진 오션뷰! 이래서 내가 여수돌산카페를 좋아해~

일출 아름답기로 유명한 무슬목해변이 눈 앞에 있고 옆에는 유명한 돌산펜션들이 쫘악 깔려있었어요.

펜션 놀러가기 전이나 그 다음날에 들리기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콧바람 쐬러 드라이브 하기도 딱 좋고~ 날씨가 한 몫했던 날!

사람들도 2미터이상 떨어져 앉게끔 자리 조정을 해주셔서 나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그래도 사람들이 넘 많은 것 같아 30분만 앉아있다가 후다닥 왔습니다 ㅎㅎ 

오션뷰 명당자리에 운 좋게 앉을 수 있어서 바로 그 앞에 난간에 기대어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바닐라라떼 아이스, 심해500ml(블루레몬에이드)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바다와 너무 잘 어울리는 심해500ml !

사진도 너무 잘나오고 시키길 잘한 것 같죠?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와 넘나 찰떡인 것 같아요.

곳곳에 있는 소나무도 풍경과 너무 잘 어울렸고 미세먼지 하나없이 깨끗한 전망을 볼 수 있었어요~

보기만해도 청량감 넘치는 예쁜음료 여수돌산카페 중에 바다풍경과 음료 비주얼 최고인 듯 해요. 이렇게 찰떡일 수가 없었네요 ㅠㅠ

맛도 완전 내 스타일!

밑에까지 잘 섞어서 마셔야되는데 얼음이 갈려져 있어서 정말 시원했고 블루레몬에이드가 진짜 진해서 완전 상큼했어요~

별관은 뭐하는 곳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잔디들도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고 마치 동남아 리조트에 놀러온 것 처럼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났습니다.

건너편에도 테라스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아도 충분히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또 소나무들도 바다풍경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여러모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들 여기 입구에서 사진찍길래 저도 한번 찍어봤네요 ㅎㅎ

나중에 돌산쪽 들리면 또 와보고싶은 곳입니다~ 여수로 놀러오세요 ^^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