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오늘은 우리 사무실이 카페···원두데일리x모닌

입력 2020.09.28. 18:38 댓글 0개
커피 구독 서비스 이용 기업 대상
10월 접수…11월 모닌 바리스타 방문
[서울=뉴시스]원두데일리x모닌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커피 정기 구독 서비스 '원두데일리'(ONEDO DAILY) 운영사 스프링온워드가 프랑스의 글로벌 시럽 브랜드 '모닌'(MONIN)과 협업해 '찾아가는 오피스 카페' 이벤트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모닌은 향기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낸 시럽, 소스, 파우더 등 200여 가지 제품을 150여 개국에서 판매한다.

스프링온워드는 모닌과 컬래버레이션해 원두데일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오피스(B2B) 고객들에게 카페에서나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커피 메뉴와 제조 방법을 시현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찾아가는 오피스 카페는 10월에 원두데일리 이용 고객사 신청을 받아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 모닌 바리스타가 사무실을 찾아 직장인이 직접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초간단 커피 레시피 4가지를 소개하고 레시피 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원두데일리는 모닌 제휴 프로모션를 다채롭게 마련한다.

11월30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 원두데일리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시럽, 파우더 등 재료를 활용해 만든 커피 인증샷을 해시태그(#원두데일리, #onedodaily, #모닌, #monin)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해 모닌 미니 시럽(250㎖)을 나눠준다.

같은 달에는 홈 카페 고객 대상 이벤트도 전개한다. 최근 오픈한 서울 NC신구로점 내 '원두데일리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모닌 시럽을 활용한 커피 메뉴, 제조 방법 등을 안내한다. 홈 카페 가이드도 제공한다. 홈 카페에 알맞은 모닌 시럽도 판매한다. 이 팝업 스토어에서는 고급 커피 머신 시연, 국내 유명 바리스타가 직접 볶은 원두로 내린 커피 시음 등 고객 대상 이벤트가 상시 진행한다.

스프링온워드 정새봄 대표는 "커피 구독 서비스 이용 기업이 점점 늘고 있다"고 전제한 뒤, "매번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고객들에게 오피스에서도 카페처럼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커피 구독 리딩 브랜드로서 인지도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차별화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