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벤츠, 4년 이상 운행차량 무상점검·부품 20% 할인

입력 2020.09.23. 00:2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등록 4년이 지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보유자들에게 안전 운전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와 순정부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2020 클래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은 지난 2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캠페인을 통해 2016년10월31일 이전 출고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보유자들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트랜스미션 오일 등 주요 부품의 전문 테크니션 점검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순정부품과 액세서리&컬렉션2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커넥티비티 기능이 탑재되기 이전의 모델에서도 블루투스 연결 장치와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차량 관리 커넥티드 서비스를 사용 가능하게 하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고 후 5년 또는 10년 경과 차량을 유상 수리할 경우에는 차량 관리 용품, 차량용 공기 청정기 등 별도 사은품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중고차 구매 후 처음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경우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이 증정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을 25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텀블러, 우산, 트롤리 백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대표이사 사장 직무대행은 "가을철을 맞아 차량을 안전하고 소중하게 유지 및 관리 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최상의 차량 관리와 운전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