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글로벌 서비스 사전 예약 돌입

입력 2020.09.22. 20:41 댓글 0개
언어 지원 확대 및 콘텐츠 강화
게임 소개 영상 공개,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의 글로벌 서비스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 RPG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특히 한국의 전통 세계관이 반영된 스토리라인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컴투스는 ‘워너비챌린지’의 글로벌 서비스 영역이 넓어짐에 따라 해당 게임의 언어 지원을 확대하고 콘텐츠를 강화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워너비챌린지’는 달콤한 로맨스 스토리 기반에 주인공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RPG 요소가 더해져 다른 스토리게임과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특히 도깨비, 갓을 쓴 선비 등 한국 전통의 이미지도 게임 내에 녹아있어 최근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해외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사전 예약 이벤트는 글로벌 서비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글로벌 유저들에게 ‘워너비챌린지’를 소개하는 게임 영상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