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소니, 하루 만보 몰입 걷기 '워크맨 챌린지' 지원자 모집

입력 2020.09.22. 01:54 댓글 0개
내달 4일까지 '워크맨 챌린지' 체험단 50명 모집
미션 수행한 참가자에게 WF-1000XM3 증정
우수 활동자에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등 선물 제공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소니코리아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 나만의 시간을 누리기 위한 하루 만보 몰입 걷기 '워크맨 챌린지'에 도전할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소니는 40년 전, 집에서만 들을 수 있던 음악을 걸어 다니며 듣게 하자는 발상에서 '워크맨(Walkman)'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워크맨 챌린지'는 워크맨의 시작을 모토 삼아 음악과 함께 건강한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총 50명을 선정하는 '워크맨 챌린지'는 음악에 몰입하며 '생활 속 걷기 실천'을 위해 하루 만보 몰입 걷기에 도전할 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아티스트 등 개인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하루 만보 걷기를 목표로 도전하게 되며 걸으면서 WF-1000XM3가 선사하는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해 낮은 볼륨으로도 음악과 걷기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순간들을 경험하고, 이를 담아내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소니코리아는 최근 시행 중인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춰 비대면으로 온라인 발대식을 실시하며 프로그램 참여시 참가자들은 4주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권장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개인 간 거리를 둔 비대면 걷기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워크맨 챌린지는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 가능하며, 간단한 인스타그램 필수 미션을 수행한 후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 10월 8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된다.

선발된 인원 중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체험 제품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를 증정한다. 또한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3명), 걷기에 편한 운동화(3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한 주 동안 매일 만보 걷기를 실천한 인원에게는 매 주차 별로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챌린지 지원자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