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안영미~손나은 '갬성 여행' 자극 5인 5색 포스터

입력 2020.09.21. 15:3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JTBC 신규 캠핑 예능프로그램 '갬성캠핑' 포스터. (사진 = JTBC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JTBC 신규 캠핑 예능프로그램 '갬성캠핑'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다음달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갬성캠핑'은 여행하고 싶은 여자 스타들이 국내 명소에서 매회 특색있는 감성으로 1박 2일 캠핑을 보내는 리얼 예능이다. 코미디언 안영미, 박나래, 배우 박소담, 가수 솔라(마마무), 손나은(에이핑크)이 라인업을 완성했다.

21일 공개된 포스터는 다섯 출연진의 각기 다른 스타일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담았다.

하와이풍 셔츠에 꽃다발을 목에 건 박나래와 멕시코 전통의상 판초를 입은 안영미, 프랑스의 도회적인 스타일로 변신한 박소담, 스페인의 플라멩코 의상을 입은 손나은, 카우걸 스타일로 변화를 준 솔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갬성캠핑' 관계자는 "포스터의 콘셉트는 '갬성캠핑 is Different'"라며 "컨셉을 정해 캠핑을 버라이어티하게 즐기는 다섯 여성의 모습을 포스터로 담았다. 다른 여행에서는 볼 수 없는 개성 있는 콘셉트의 캠핑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