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함소원, '애로부부' 출격···진화와 부부생활 공개

입력 2020.09.21. 14:2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배우 겸 방송인 함소원. (사진 = 채널A '애로부부')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스카이(SKY)와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의 스튜디오 특별 게스트로 함소원이 출격한다.

오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될 '애로부부' 10회에서는 함소원이 등장, 특유의 호탕함으로 5MC(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와 합을 맞춘다. '연하 남편' 진화와의 부부생활 이야기를 리얼하게 공개할 예정.

이날 촬영 현장에서 함소원은 "왜 나를 이제야 부른 거야?"라며 '애로부부'의 열혈 애청자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함소원은 실제로 결혼해 육아를 하고 있는 아내의 시각으로 '애로드라마'를 지켜보며 5MC가 전혀 생각하지 못한 솔루션까지 제안했다고.

'애로부부' 제작진은 "남다른 솔직함으로 무장한 게스트 함소원의 등장으로 '애로부부 클럽'의 이야기가 더욱 풍부해진 느낌이었다"며 "'프로 입담러' 5MC까지 빵빵 터뜨린 함소원의 리얼 부부생활 노하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