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다이아' 업데이트 실시

입력 2020.08.15. 13:55 댓글 0개
'하이드 리퍼' 소속 지원형 영웅 '다이아' 공개

[서울=뉴시스] 이재은 기자 =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다이아’를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다이아’는 ‘하이드 리퍼’ 소속으로, 아군의 상태 이상 저항 확률을 높이는 지원형 영웅이다. 각성 스킬 사용 시 반사 효과를 보유한 분신을 소환하며, 분신의 체력이 모두 소모되면 아군 전체에게 상태 이상 해제 효과를 부여해 전투를 지원한다.

넷마블은 ‘다이아’ 출시를 기념해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다이아 영혼 조각’, ‘천상의 돌’, ‘스페셜 영혼 조각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출시기념 CM크리스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다이아 영혼의 기억 던전’을 오픈하여 던전 클리어 시 신규 영웅 ‘다이아’와 ‘다이아 영혼 조각’ 등을 제공하고, 오는 19일까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3성 슬라임’과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성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j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