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금호리조트,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입력 2020.08.11. 14:15 수정 2020.08.11. 14:15 댓글 0개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현일)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무더위 속 헌신을 다하는 의료진과 관계 종사자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취지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 된다.

금호리조트는 11일 김현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사 및 국내 6개 사업장 임직원들이 수어동작을 취한 사진을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는 금호고속을 지목했다.

김현일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일선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는 의료진들의 노력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금호리조트도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고객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리조트는 코로나19를 예방하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자체적인 예방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세정제 비치, 열화상 감지카메라를 이용한 체온 측정, 예방 수칙 안내 등의 기본적인 활동을 비롯해 상시 환기 및 실시간 방역을 진행 중이다.

또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을 위해 임직원 헌혈 캠페인, 매월 직원급여 끝전 모으기, 독거노인 쌀 전달, 김장나눔행사, 저소득 가정 연탄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옥경기자 okkim@srb.co.kr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