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이민정·이상엽, 이초희·이상이 커플 일촉즉발?···'한다다'

입력 2020.08.08. 17:34 댓글 0개
[서울=뉴시스] 8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사진 =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2020.08.08.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이민정·이상엽, 이초희·이상이 커플이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에서 비밀 연애 발각의 위기를 맞는다.

'한다다' 측은 8일 송나희(이민정 분)와 윤규진(이상엽 분), 송다희(이초희 분)와 윤재석(이상이 분)의 위기 상황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나희와 윤규진은 데이트를 즐기고 있고 송다희와 윤재석은 깜짝 놀란 표정이다. 송영달(천호진 분)과 장옥분(차화연 분)은 굳은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긴장감을 형성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비밀 연애를 이어나가는 송나희·윤규진, 송다희·윤재석 커플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런 상황에서 네 사람이 다른 이들에게 발각되지 않고 비밀 연애를 유지할 수 있을지 시청자의 궁금증이 증폭된다.

송영달과 장옥분을 갑작스럽게 마주한 네 사람은 상황을 무마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연기를 펼친다. 과연 이들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오후 7시55분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