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컴투스,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13일 출시

입력 2020.08.08. 12:44 댓글 0개
국내 출시 소식과 함께 풀버전 시네마틱 영상 공개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의 국내 출시 소식과 함께 풀버전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이 게임은 지난 2013년 출시 후 SRPG(전략역할수행게임) 유저들로부터 인기를 얻었던 '히어로즈워'를 활용해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하고, 전략 전투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으며 오는 13일 국내에 출시된다.

출시 일주일을 앞두고 6일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히어로즈워'의 배경이 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주요 캐릭터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영상의 줄거리는 반인반수 외형의 하츠동맹이 '네오스톤'을 가지고 있는 생존자연합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세계관 내 대립 구조인 인간 세력 '생존자연합'과 돌연변이 감염 개체 '하츠동맹'의 치열한 전투를 통해 게임의 배경 스토리를 짐작하게 했으며, '네오스톤'이 가진 특별한 능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은 히어로즈워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기존의 턴제 전투 방식에 캐릭터별 이동 범위와 스킬 사거리를 적용해 차별화된 액션 요소와 강화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가 없는 성장 집중형 시스템을 통해 전투 기반 RPG의 장점을 극대화 했으며, 상대의 공격을 반격해 승부를 뒤집을 수 있는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까지 장착했다.

이 게임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게임 공식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와 골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공식카페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사전예약을 인증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IPAD 5 MINI' 및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하고, 시네마틱 영상 링크를 SNS에 공유하면 '에어팟 프로' 등 실물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