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여름 휴가철 완벽 메이크업 비법은?

입력 2020.08.08. 10:0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여름 휴가 시즌 메이크업은 더욱 무너지기 쉽다. 장마철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지와 땀 분비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덥고 습한 휴가지에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속력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랑콤 'UV 엑스퍼트'는 베스트셀러 선 케어 제품이다. 16년 연속 백화점 브랜드 판매 기준 보떼리서치 코리아 자외선 차단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 보호하고, 연한 핑크빛 로지 톤업 컬러가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데일리 스킨케어의 마무리 단계로 바르면 된다.

피부 트러블의 원인인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식품의약안전처가 고시한 기준에 의한 제로-알러지 성분 선크림이다. 성분에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랑콤 '뗑 이돌' 라인은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지속력과 커버력이 강하고, 밀착력도 뛰어나다. 마스크에 거의 묻어나지 않는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 유분기를 잡는다.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얼룩지지 않는다. 커버력은 물론 밀착력도 뛰어나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총 11종으로 자신의 피부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핑크, 옐로우, 베이지 등 특징에 따라 피부 톤을 맞출 수 있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연출이 가능하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성능을 쿠션에 그대로 옮겼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랑콤의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마스카라'는 여름철 땀과 물에도 번짐 없이 오래 지속된다. 특허 받은 브러쉬가 더욱 풍성하고 길게, 컬이 살아나도록 속눈썹을 볼륨감 있게 고정해 또렷한 눈가를 연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