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삼성 갤노트20 출시 기념 '랜선 팬파티'···17일까지 신청 가능

입력 2020.08.07. 10:49 댓글 0개
17일까지 참가 신청…당첨자에 문자 발송
콜라보레이션 무대, 팬스토리 무대 등 구성
해시태그 '노트빅팬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시스] 2020.08.07.(사진=삼성닷컴 홈페이지)

[서울=뉴시스] 고은결 기자 = 삼성전자가 신형 갤럭시 공개 행사 '갤럭시 언팩'에 이어 소비자들과 함께 하는 '갤럭시 팬 파티'도 온라인으로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오는 21일 오후 9시 '갤럭시노트20'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하는 '갤럭시 팬 파티 앳 홈(Galaxy Fan Party at Home)'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갤럭시 팬 파티는 2018년 갤럭시S9 시리즈 출시 당시부터 진행된 행사다. 올해 상반기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열리지 않았지만 하반기에는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삼성닷컴 홈페이지 내 갤럭시 팬 파티 앳 홈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참가 신청'을 누르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추첨을 통해 이달 14일, 18일에 당첨자를 각각 선발하며, 별도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문자메시지로 제공되는 URL을 클릭해 팬 파티 앱을 내려받으면 된다.

문자메시지에 기재된 초대코드를 팬 파티 앱에 접속해 등록하면 21일 금요일 오후 9시 앱을 통해 팬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초대코드가 없으면 앱 접속이 불가하며, 문자메시지로 제공되는 랜선티켓 번호와 초대코드는 다르다.

사전 신청하지 않았거나 당첨되지 못한 갤럭시 유저, 혹은 타사 유저는 삼성코리아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약 1시간30분 동안 진행되는 팬 파티 프로그램은 쇼호스트 서경환과 가수 김희철이 MC를 맡으며 ▲가수 윤미래와 이영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가수 적재와 선미의 무대 ▲이욱정 PD, 개그우먼 홍윤화, 개그맨 김민기의 '노트20 Birthday Party' ▲만화가 김풍, 방송작가 이환천, 가수 규현의 팬스토리 소개 등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팬들이 관련 에피소드를 응모할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SNS에 '#노트빅팬인증샷', '#삼성전자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1일 발표되며 선발된 이들은 이욱정 PD, 홍윤화·김민기 부부와 갤럭시노트20의 탄생을 축하하는 색다른 파티 현장으로 초청한다.

또한 팬 파티에 직접 출연해 특별한 경험과 함께 갤럭시노트20의 사용자가 될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5일 개최한 언팩 행사에서 역대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전격 공개됐다.갤럭시노트20는 기본 모델과 울트라 모델 2종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노트20는 완벽한 필기감과 함께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하는 'S펜'과 삼성 노트,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Xbox) 게임 지원, 최대 120Hz 주사율의 디스플레이, 갤럭시 스마트폰 최초로 UWB(초광대역통신) 기술을 활용한 파일 공유 등 이 특징이다.

갤럭시노트20는 7일부터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21일 공식 출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e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