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매일유업, 황민현과 '매일두유, Better Me' 캠페인 촬영

입력 2020.08.07. 10:1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매일유업은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뉴이스트 황민현의 '매일두유, Better Me' 캠페인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황민현과 함께하는 '매일두유, Better Me' 캠페인은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자'는 행사다. 달지 않아 매일 마시는 매일두유로 어제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이번 캠페인은 '내가 사는 아이돌 제품 중 엄마도 좋아하는 건 황민현 두유뿐'이라는 고객 후기에서 착안해 매일두유로 내 건강 뿐 만 아니라 엄마의 건강도 생각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황민현은 "매일두유와 함께 새로운 영상을 촬영하게 돼 기쁘다. 이번 캠페인이 가진 의미처럼 저희 어머니도 매일두유를 많이 좋아해 주셔서 더욱 의미가 깊다. 곧 공개될 영상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매일유업은 매일두유 모델 재발탁 후 황민현을 모델로 특별 굿즈를 제작,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에서는 매일두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황민현 랜티큘러 카드를 증정한다. 행사는 랜티큘러 카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11번가는 오는 11일 11절 단독 행사로 황민현 랜티큘러 카드와 그립톡을 증정한다. 11번가에서 하루만 진행하는 행사로 라이브커머스와 동시에 진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