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원숭이띠, 밀당X-대시○

입력 2017.09.18. 0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9월18일 월요일 (음력 7월28 무신, 철도의 날)

▶쥐띠= 남을 도우면 큰 이득이 생길 수. 탐욕을 버리고 분수를 지킬 때다. 작은 계획으로 착실히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에 대가를 얻을 수. 그러나 변동은 서두르지 마라. 금전적 고통이 뒤따를 듯. 긴 안목이 필요한 날이다.

▶소띠= 기분을 새롭게 하고 내일을 위해 준비를 하라.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현재 위치를 꿋꿋이 지켜나갈 때 풍요로움이 가을과 함께할 듯. ㅅ, ㄴ, ㅇ성씨 휴식 뒤의 상쾌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접근하라. 좋은 소식 있겠다.

▶범띠= 재물이 잔뜩 쌓여 있는들 무슨 소용이 있는가. 관리를 못하니 흔적도 없이 없어지는 수다. 가정에서는 좋은 소식 들리지만 마음은 허무하고 육체에는 피로만 쌓일 뿐. 마음의 안정을 찾고 금전으로 도움줄 것 주고 받을 것은 받아라.

▶토끼띠= 생각지 않던 일들로 근심걱정이 되는 하루이지만 애정면에서는 그동안 쌓인 불만이 살얼음 녹듯 풀리는구나. 상대에게 좀더 적극성을 보이고 오해받는 행동은 하지 말 것. 12월생은 3, 5월생을 피함이 좋을 듯. 북쪽 길.

▶용띠= 나의 진심을 몰라주던 상대가 오랜 기다림 끝에 마음을 돌리니 과욕을 버리면 소원 성취할 수. ㄱ, ㅇ, ㅎ성씨 화합이 요구되는 날이다. 서로가 사랑했기에 만났으니 가정을 돌아보고 다시한번 시야를 넓힐 때 가정에 웃음꽃 핀다.

▶뱀띠= 모든 일에서 겸손한 자세로 처신한다면 바라던대로 성취할 수. 지나친 욕심은 삼가고 지혜롭게 화합할 때 주위사람들의 찬사를 듣겠다. 금전은 부족하나 내일을 위한 설계로 어려운 가운데 저축하라. 1, 2, 3월생은 검정색 삼가.

▶말띠= 양보하는 자세로 서로 분배를 확실하게 하라. 물건 한개를 사이에 두고 서로가 이권을 챙기려는 격이다. 한 사람씩 내게서 떠나니 정신적으로도 안정이 안 되는구나. 2, 8, 11월생 몸가짐을 정숙히 할 것.

▶양띠= 마음의 여유를 갖고 다시한번 생각하라. 서두르다가 실수가 뒤따를 수. 빨리 오르려하면 금방 내려올 수 있다. 10월생은 4월생을 피하는 것이 좋다. 소, 개띠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겠다. 동쪽에서 기쁜 소식 있을 듯.

▶원숭이띠= 내일의 수확을 위해 오늘 밭을 일구는 형상이다. 욕심보다는 노력을 하라. 씨앗을 뿌려야 거둬들일 수 있다는 이치를 알아야 할 때. 애정은 미루지 말고 서두르는 것이 좋을 듯. 옥색과 청록색이 행운을 불러온다.

▶닭띠= 모든 일에서 시작이 가장 중요한 법. 출발에 신중을 기했으면 좋으련만 예전에 거래하던 것들이 눈덩이처럼 불어났구나. ㅇ, ㅎ, ㅈ성씨 무엇인가 하고자 하나 손에 잡히지 않는다. 신경쇠약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함이 좋을 듯.

▶개띠= 의욕을 가지고 과감히 도전하는 날이다. 오만과 과욕은 버리고 성실히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면 순조로울 듯. 윗사람의 중매로 혼인수가 있으며 성사 또한 가능하다. 7, 8, 9월생 남쪽이 길하다. 미색, 노란색은 피할 것.

▶돼지띠= 냇물이 모여 강을 이루고 강이 모여 바다를 이루는 격. 신념을 가지고 일을 한다면 힘껏 도와줄 사람이 동, 북간에서 나타날 수. 애정은 줄다리기하다 시비가 우려되니 분명하게 속마음을 밝혀야 할 듯. 10, 11, 12월생 푸른색 피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