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광주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 견본주택 공개 예정

입력 2020.08.06. 11:00 댓글 2개
지하 5층~지상 20층 총 400실
건물 안에서 모든 활동 가능
광주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 투시도.

[광주=뉴시스] 구용희 기자 = 광주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 견본 주택이 이달 말 문을 연다.

서구 치평동 상무지구에 자리하는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는 지하 5층~지상 20층, 총 400실 규모다. 단지 내 5개 층에 상가가 위치, 건물 안에서 모든 활동이 가능한 멀티하우스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는다.

뛰어난 생활 인프라와 입지 조건이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광주시청 도보 생활권·쇼핑·문화·자연·병원 등 상무지구의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건설 중인 지하철 2호선 시청역과 운천초교역 등 이중역세권에 위치,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UV살균기·신발장 내 청정시스템이 설치되며, 세대 내에는 사계절 공기청정이 가능한 냉방난기(사전 예약자에 한함)가 제공된다. 테라스 가든·중정 가든 등 힐링 공간과 무인택배함 등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만날 수 있다.

멀티하우스와 동시 분양 예정인 단지 내 상가는 유럽형 스트리트형 상가로 설계됐다. 상가의 층고는 최대 6.0m다. 대형 광고판을 통한 무료광고(횟수 제한)도 예정돼 있다.

서구 북촌길에 위치한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의 견본주택은 조만간 문을 연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사전예약제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ersevere9@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부동산 주요뉴스
댓글2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