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성동일·하지원·김희원 영화 '담보', 9월 개봉

입력 2020.08.04. 10:27 댓글 0개
[서울=뉴시스]영화 '담보' 포스터.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배우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주연의 영화 '담보'가 다음달 개봉한다.

4일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담보'의 9월 개봉 소식을 알리며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담보'는 인정사정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까칠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매사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종배'(김희원), 어느날 이들에게 예고 없이 찾아온 사랑스러운 '9살 승이'(박소이), 보물로 잘 자란 '어른 승이'(하지원)가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서울=뉴시스]영화 '담보' 포스터.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빚 떼려다 혹 붙였다"는 상황에 놓인 듯 떨떠름한 표정으로 공중전화 수화기를 들고 있는 '두석'과 '종배'의 모습, "책임지고 키워드립니다"라는 문구의 포스터는 이들이 어떤 사건을 겪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담보'는 영화 '국제시장', '공조', '히말라야', '그것만이 내 세상' 등의 작품을 선보인 JK필름이 제작한다. 전작 '하모니'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안겼던 강대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