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카뱅, 캐시백 프로모션···배민·넷플릭스 혜택 추가

입력 2020.07.31. 09:37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최선윤 기자 = 카카오뱅크는 내달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6개월 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7'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일정 금액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카카오뱅크는 2017년 7월부터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소비패턴의 변화로 디지털커넥트 업종을 늘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배달의민족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넷플릭스를 캐시백 가맹점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지고 국내 여행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여기어때와 신규 제휴를 맺었고, 유가하락으로 인해 주유비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문턱을 낮춰 보다 많은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국내 멀티플렉스에서도 신규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고, 총 12개 혜택 구분별로 각각 월 1회로 제공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비패턴의 변화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배달의민족 등 디지털커넥트 업종 이용이 크게 늘었다"며 "앞으로도 카카오뱅크의 고객 소비 성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이용 변화에 맞춘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sy62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금융/재테크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