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식음료단신]네스카페 크레마, 시즌한정 기획팩 外

입력 2017.09.14. 18:38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시즌 한정 기획 상품으로 앤틱 보틀을 함께 구성한 기획팩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트렌디한 자연 감성의 나무 무늬 패턴과 색상으로 가을철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한 손에 감기는 그립감이 뛰어난 곡선형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개인 취향에 따라 아이보리, 브라운 색상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골든블루가 지난 13일 경북 문경 오미나라에서 문경시-농림축산식품부-오미나라와 '지역특산주 국내외 판로 확대를 위한 상생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오미나라는 문경시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지역특산물을 구매해 우수한 지역특산주를 생산하고, 골든블루는 '골든블루'와 '팬텀'으로 형성된 강력한 전국 영업 유통망과 마케팅 노하우를 이용한 지역특산주 홍보와 판매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최현주)는 오는 28일까지 '2017 우리육우 체험단'을 모집한다. 다음달 14일 진행되는 '2017 우리육우 체험단' 행사는 '안성으로 떠나는 가을 체험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안성의 명소기행과 육우 체험시간으로 꾸며진다. '칠장사' 관람, '구메마을' 농가체험을 비롯해 육우의 참맛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시식행사와 육우 농장견학까지 1일 일정이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티 브랜드 오설록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소중한 이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는 오설록의 대표 세트상품 '메모리 인 제주' 와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내 마음대로 만드는 선물세트', 녹차를 색다른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등이다. 3만원대부터 6만원대까지 가격도 다양하게 준비돼, 맞춤형 선물의 폭을 넓혔다. 오설록 홈페이지 또는 전국 주요 백화점 티샵,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가 2017년 추석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65종을 출시했다.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을 비롯해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아르헨티나 및 뉴질랜드 등 전세계 유수 와이너리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탈리아의 희귀와인 '폰테루톨리 끼안티 클라시코'와 '까스텔로 폰테루톨리 그란 셀렉지오네'로 구성된 '이탈리아 명품1호'는 이탈리아에서 발행되는 와인가이드 감베로로쏘에서 22차례의 만점, 미국유력 와인 매거진 와인스펙테이터에서 70차례 이상 90점을 받은 '까스텔로 폰테루톨리'의 제품들이다.

pjy@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