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아워홈, 수도권 6개 대학교서 1000원의 아침밥 캠페인 外

입력 2017.09.14. 15:44 수정 2017.09.14. 15:47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아워홈은 이달 말까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국민대, 숭의여대, 건국대, 명지대, 용인대, 아주대 등 수도권 6개 대학교 학생들에게 아침식사를 1000원에 제공하는 '천원의 아침밥' 캠페인을 벌인다고 14일 밝혔다. 아침식사를 하면 혈당이 증가해 기억력과 인지능력을 높여 학생들의 학습능력을 향상시켜준다.

▲SPC삼립의 육가공 전문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다가오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비어슁켄 선물세트 8종'을 출시했다. 그릭슈바인 캔햄은 육가공 전문기업 쉐퍼사와 기술 제휴를 통해 육가공 전문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이다. 굽지 않고 차갑게 먹어도 좋은 콜드햄 제품으로 간편한 안주, 반찬 등으로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전국 슈퍼마켓, 편의점 GS25이나, SPC GFS의 온라인 쇼핑몰인 '하이카페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팔도는 농어촌 지역 소규모 초등학교 활성화를 위해 '팔도 동심운동회'를 개최한다. 학생 수가 적고 현실적 여건상 운동회를 진행하기 어려운 작은 초등학교의 가을운동회를 팔도가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후원하는 행사다. 올해는 합천 쌍책초등학교, 밀양 청도초등학교, 창원 구산초 구서분교 등 3곳을 선정해 운동회를 실시한다.

▲진주햄은 '2017 진주햄 추석 선물세트' 11종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브랜드 육공방은 엄선된 재료로 만든 수제햄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 특히, 고기를 갈지 않고 다져 만든 기술로 풍부한 육즙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수제햄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육공방 세트'는 1호와 2호의 인기가 가장 높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산균음료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요거트 타입의 건강기능식품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다논 액티비아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한 병에 1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의 유산균이 함유돼 장 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시키며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