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몬스타엑스, 팬덤 '몬베베'와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입력 2020.07.22. 15:27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몬스타엑스. 2020.07.22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가 팬클럽 '몬베베'와 함께 굿네이버스의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22일 밝혔다.

더네이버스클럽은 자선단체 굿네이버스의 고액회원모임이다. 배우 소지섭, 김현주, 고아라, 가수 이승철 등을 비롯해 다양한 직군의 후원자들이 등재돼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 3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굿네이버스를 통해 대구경북 지역 취약계층 및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1억원을 기부했다. 해당 소식을 들은 몬베베 역시 자발적으로 기부에 나서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기도 했다.

굿네이버스로부터 더네이버스클럽 회원 가입 및 감사 위촉 액자를 전달받은 몬스타엑스는 몬베베와 함께 이름을 올렸으면 좋겠다고 의견을 내 '몬스타엑스와 몬베베'의 이름으로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올해 들어 급부상 중이다. 최근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로 활동했다. 지난 4월 발표한 일본 싱글 '위시 온 더 샘 스카이(Wish on the same sky)'로 현지 타워레코드 '2020 상반기 차트 K팝 싱글 톱 10'에서 1위에 올랐다.

몬스타엑스는 내달 9일 정오(한국시간) 미국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라이브 바이 라이브(LiveXLive)'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 '몬스타엑스 라이브 프롬 서울 위드 러브'를 연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